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홋카이도 여행] 메가 돈키호테 삿포로 컴포트호텔 조식먹고 걸어가서 쇼핑하기 (20)

rainbowstar

by 레인보우스타 2024. 10. 4. 13:11

본문

반응형
반응형


🌈 레인보우스타입니다.

삿포로에서의 마지막날 아침이 밝았어요. 아쉽지만 즐겁고 행복한 여행을 계속 되어야죠!!




오늘도 컴포트호텔 삿포로 스스키노의 맛있고, 정갈한 조식으로 하루를 시작했어요.아이들도 맛있게 잘 먹으니 더 기분이 좋더라고요.


반응형



삿포로에서의 마지막 날인데 1분도 낭비할 수가 없어서 식사를 마치고 바로 메가 돈키호테로 쇼핑을 하러 갔어요.

삿포로 메가 돈키호테는 스스키노역에서 가까워서 컴포트호텔 삿포로 스스키노에서 도보로 갈 수 있어요.

반응형
삿포로 메가 돈키호테
도보 소요시간 : 약 10분
24시간 영업이라는 장점!

 

구글지도로 도보 8분 소요



삿포로의 아침을 느끼며 걸어가는데 선선한 게 걷기에 딱 좋은 날씨였어요. 아침 공기는 역시나 상쾌한 게 기분을 좋게 해 주네요.

삿포로의 완전 중심지인데 너무나도 차분하고, 평화로운 느낌이었어요. 저녁때와는 사뭇 다른 느낌의 스스키노 거리네요^^


반응형



밤에 봤던 니카상을 아침에 보니 감회가 새롭네요^^


반응형



짜잔!! 삿포로 메가 돈키호테에 도착을 했어요. 건물이 상당히 크기 때문에 찾는 게 어렵지는 않았어요. 24시간을 영업하니 언제든지 방문할 수 있는 삿포로 메가 돈키호테인데요.

'메가'라는 말에 걸맞게 많은 물건들이 있었어요. 저는 주로 먹거리 쪽으로 가서 젤리, 과자, 음료수 등등을 구매했어요.


반응형



일본에서 먹은 군것질 중에는 젤리가 가장 맛있어서 많이많이 사서 먹고, 남은 건 한국으로 가져왔어요.
(아래에 쇼핑 사진 조금 올려드려요^^)

동전파스도 사 왔어요. 사용해 보니 효과가 좋기는 하네요. 부모님 것도 챙겨서 드렸더니 좋아하시더라고요!

일본이 우리나라보다 물가가 저렴할 줄은 사실 몰랐고, 큰 기대 없이 갔는데 이럴 줄 알았으면 좀 더 알아보고 가서 쇼핑시간을 조금 더 늘릴 걸 그랬네요^^


반응형

 



메가 돈키호테에서 쇼핑을 마치고, 호텔 체크아웃을 했어요. 아쉬움을 뒤로하고 아사히카와로 다시 출발했어요.

다음 포스팅에서 끝까지 즐기는 저의 이야기를 전해드리도록 할게요!

반응형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