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홋카이도 여행] 홋카이도 여행의 마무리 팜 토미타(FARM TOMITA)와 후쿠다 멜론 (21)

rainbowstar

by 레인보우스타 2024. 10. 7. 22:18

본문

반응형
반응형

🌈 레인보우스타입니다.

삿포로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다시 아사히카와로 이동하면서 팜 토미타(FARM TOMITA)에 들렀어요.




오늘도 홋카이도의 하늘은 맑고, 햇빛은 찬란했어요.




삿포로에서 차로 1시간 30분 정도를 달려서 도착한 팜 토미타에는 정말 많은 사람들이 있었어요.

사계채의 언덕과 비슷한 느낌이라고 할 수 있는데 팜 토미타무료 주차, 무료 입장이라는 장점이 있어요!

기념품과 먹거리로 수익을 올리며 관람은 무료인 곳이에요.

반응형

 

팜 토미타 링크는 아래에 걸어둘게요!

https://maps.app.goo.gl/m69dN7fiH7v2tFMK6

 

팜 토미타 · Nakafurano, Hokkaido, Sorachi District

 

www.google.com

 

반응형

반응형

반응형



입장이 무료라고 규모가 작고, 꽃도 별로 없을거라고 생각했다면 오산이에요!!

정말 큰 규모에 수 많은 꽃들이 심겨져있었고, 관리도 너무 잘 되고 있어서 홋카이도 여행의 마지막을 잘 마무리 할 수 있었어요.

 

반응형

반응형



팜 토미타에서 사진도 많이 남기고, 라벤더와 많은 꽃들을 보고, 홋카이도에서 유명한 멜론을 먹으러 "후쿠다 멜론"에 갔어요.

팜 토미타에서도 멜론을 팔고 있지만 가격이 거의 2배라서 많은 사람들이 이곳 후쿠다 멜론을 찾고 있었어요.
(아래에 링크 걸어둘게요!)


https://maps.app.goo.gl/2e3KdsWknHnYuNbD9

 

후쿠다 메론 · Nakafurano, Hokkaido, Sorachi District

 

www.google.com

반응형

 

 

반응형

 


냉장고에서 바로 꺼내주는 멜론은 정말 시원하고, 달콤해서 너무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홋카이도 멜로은 과육이 노란빛이라 우리가 흔히 접하는 멜론이랑 조금은 다른 색을 보여주고 있었어요. 당도는 훨씬 높아서 순식간에 다 먹었네요!😆


반응형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